객실 이용 관련 문의 드립니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Isaac
댓글 1건 조회 359회 작성일 24-06-12 19:59

본문

1. 객실 내에 음식물이나 일반쓰레기를 담을 쓰레기 봉지나 쓰레기통이 비치되어 있나요?

2. 실내에서 매운탕도 조리가 불가능한가요?

3.현재 기준 모기나 벌레가 많은 편인가요?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
최고관리자 작성일

안녕하세요 고객님
호호용담 입니다 ^.^

제가 몸이 안 좋아서ㅜ 병원에 다녀오느라 확인이 늦었습니다.
문자로도 추가 문의를 더 남기셨더라고요.
기다리셨을텐데, 얼른 모두 다 답변 드릴게요♡

1.네, 야외바비큐(5만원) 신청 드리겠습니다. 추가비 안내 문자는 따로 발송 드리겠습니다.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^.^

*문의하신 일회용 용기 또는 일회용품은 객실 내에 없습니다. 일회용 용기 또는 일회용품이 필요하실 경우, 개인적으로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부엌 집기류는 일반 가정에서 쓰는 용품들로 예약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되어 있습니다. 퇴실 전에 설거지 후, 건조대에 놓아주시면 됩니다 ^.^

2.네, 객실 내에 일반 쓰레기통, 음식물 쓰레기통, 종이류, 플라스틱류 분류통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퇴실하시기 전에 1층 주차장 옆 분리수거 공간에서 분리 후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^.^

3. 네, 매운탕 조리 금지입니다. 실내에서 수산물 또는 해산물이 들어간 매운탕 조리를 하시면 객실 내에 냄새가 안 빠집니다.

객실 내 흡연 또는 수산물, 양고기 등을 실내에서 조리할 경우, 객실 클리닝 비용(25만원)이 부과됩니다. 반드시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*영흥도 수산물센터 근처에 매운탕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. 매운탕을 드시고 싶으시면 외부에서 드시길 바랍니다 ^.^

4. 모기와 벌레,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어서 정확히 답변 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만ㅜ 평범한 30대 여자인 제 개인적인 의견 기준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^.^

6월 중순 현지 낮에는 없는 편입니다만, 짧은 옷을 입으시면, 산책 중에는 모기 한 두 마리에게 물리실 수도 있습니다.

저는 평소에 모기에 잘 물려서 모기기피제를 가지고 다닙니다만, 팔에 어쩌다가 간혹 한번씩 물리기도 합니다.

이건 어딜가나 마찬가지겠지만, 밤에 불을 켜놓으면 벌레들이 많이 모여드는 편입니다. 낮이든 밤이든 객실 출입시, 방충망을 반드시 바로 꼭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
문을 조금만 열어두어도 벌레들이 당연히 들어옵니다. 벌레가 싫으시다면, 꼭 문을 바로바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^.^

5.세스코에서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만, 객실 내 상주하는 해충이 아닌 이상, 외부에서 들어오는 벌레에 대해서는 세스코에 문의해도 특별한 해결책이 없다고 합니다.

*모기와 벌레로 인한 환불 요구는 불가합니다. 이 점 미리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6. 실내수영장은 전면 통유리창으로 막혀있습니다.

7.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, 미온수를 신청하지 않으면 6월 현재 추워서 수영장에 못 들어갑니다.

간혹 추위를 전혀 안 타시는 분들은 미온수를 신청하지 않고 이용하시기도 합니다.

참고로, 실내 에어컨을 틀면, 차가운 물에서 놀다 나와 찬 바람을 맞아서 감기에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.

추위를 많이 타지 않더라도, 이 부분 때문에 미온수를 신청하시기도 합니다.

자세히 설명 드리느라 답변이 길어졌습니다ㅜ 너무 길지만, 궁금하신 것들 해소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^.^